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원래 좋은게 좋은거다하고 어지간해서는 리뷰 안씁니다…주방놀이 원목교구 이런거에 진심이라 제품...
작성자 BY. 네**** (ip:)
  • 평점 1점  


원래 좋은게 좋은거다하고 어지간해서는 리뷰 안씁니다…주방놀이 원목교구 이런거에 진심이라 제품도 여러개에요. 타사 마켓놀이 이미 하나 있는데 이 제품이 너무 예쁘기도 했고 기존꺼도 부족함은 없지만 엄마욕심에 확장해주려고 구입했어요. 근데 정말 애들꺼로 장난치지 말아주세요…후기가 하나같이 다 좋던데 다들 써보시고 후기 달으신건가요…?아니면 그냥 광고에요…?저만 똥손이라 이런 제품 걸린건가요…?마켓놀이 자체는 예쁘고 잘 쓰고 있어요. 다른 소품도 많지만 세트로 들이는거 좋아해서 이번에도 그냥 세트로 소품들까지 다 들였었는데 (마켓놀이+프리미엄+베이직+계산대) 소품들은 정말 얘네를 버려야 맞는건지 애물단지처럼 끌어만 안고 있는데 제가 원목에 관해서는 아는게 없어서 이게 정말 좋은 원목인지는 몰라요…근데 가격에 비해서 마감이며 소재도 딱 좋은거다라는 느낌은 없네요. 갯수는 많은데 퀄리티도 떨어져요. 과일 안에가 그냥 겉에랑 같은 색으로만 칠해져있는거도 있고…무엇보다 제가 지금 리뷰를 쓰는 이유는 사진에 올려놓은거처럼 조그만 자석이 계속 떨어집니다. 제가 쓰는거면 내가 잘못샀네 그냥 그러고 말아요. 근데 영유아 아기들 가지고 노는거잖아요…저렇게 자석 떨어지는게 한두개가 아니에요. 이거 가지고 놀때 옆에서 쉴수가 없어요. 혹시나 내가 못보는 사이에 자석 가지고 놀다가 삼키거나 어디 굴러가거나 그럴까봐요. 계속 그러려니하고 놀다가 오늘 또 떨어진거 아기가가지고 놀고 있길래 화가나서 두서없이 리뷰 올려요. 사실 제품 개봉했을때도 제품 누락이 있어서 연락해서 받았는데 대응이 빠르기도 하고 잘해주셔서 별 생각없이 제품 개봉했는데 이번에는 떨어져야하는 부분이 붙어서 안떨어져요. 당연히 사진 찍어뒀고 다시 연락드렸는데 번호로 연락달라고 보내주셨더라고요. 근데 워낙 주방놀이 소품이 많아서 또 교환하고 이러는게 귀찮아서 그냥 썼어요. 제가 주저리주저리 말씀드리는거는 제품 한개에서 하자한번쯤 나오는거 그럴 수 있어요. 근데 이렇게 계속 나오는건 실수가 아니에요…마켓놀이에 만족한만큼 이 제품에 있어서는 정말 실망이 큽니다.



(2021-10-24 13:32: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review-attachment-05ecc4c4-ecfa-4b68-b495-77e20dca3002.jpeg , review-attachment-e063ff6e-5102-42e3-bf0b-32043b87b88f.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앨리스 플레이스 2021-10-25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구매에 실망을 드리게 되어 송구스러운 말씀 드리며, 고객님과 문의/답변 내역을 확인해 보니 고객님의 마지막 문의 처리 내역을 확인한 바 8월 15일 문의 주신 것을 8월 17일 전화 드렸으나 전화 연결이 안 된 부재 중 이셔서
    문의 댓글에 저희 연락처 남겨 드린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한 번 더 연락 드리고 불편하신 사항 처리해 드리는 것이 맞으나 그렇게 하지 못한 것은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당사의 입장은 판매 못지 않게 중요 시 하는 부분이 구매 이후인 사후관리 입니다.
    어떠한 회사라도 규정이 있고 정해진 매뉴얼이 있겠습니다만 그 규정과 매뉴얼 이라는 것 보다는 당사는 구매 고객 분의 편의를 우선 시 하고 있습니다.
    아마 구매 하시고 한창 시간이 더 지나고 불편하신 부분이 발생해 연락을 주셨더라도 당연히 불편하신 부분이 없도록 처리해 드렸을 겁니다.
    강화 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일정 시간이 지나면 고객님 정보는 파기를 해야 하므로 고객님의 연락처는 보유하지 못합니다.
    혹시 이 글을 보게 되시고 언제라도 연락 주시면 불편하신 부분 즉각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